엑셀 2010까지는 엑셀을 실행하면 빈 통합 문서 파일이 바로 열렸는데, 엑셀 2013부터는 Office.com의 여러 가지 서식 파일이 나타나 원하는 파일 서식을 선택해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.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엑셀 실행 시 빈 통합 문서가 바로 나타나도록 설정을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엑셀 2016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.
① 검색란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제공하는 여러 서식 중 하나에서 시작하려면 이곳에 검색 키워드를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이 작업을 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.
② 새 통합 문서빈 통합 문서를 열고 작업하려면 이곳을 클릭합니다.
③ 최근 항목최근에 열어본 파일이 목록으로 표시됩니다.
④ 다른통합문서 열기[파일]탭-{열기}를 클릭한 위치로 이동합니다.
1. [파일]탭 - [옵션]을클릭합니다. [Excel 옵션]대화상자가 열리면 [일반]범주의 [시작옵션]항목에서 [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시작 화면 표시]의 체크표시를 해제한 후 [확인]을 클릭합니다.
2. 옵션을 변경한 후 엑셀프로그램을닫고 다시 실행하면 빈통합 문서가 바로 열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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